재밌는 유튜브 채널 추천

유튜브 등 1인 미디어 들이 상당히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물론 유튜브가 1인 미디어 만을 위해 만들어진 것은 아닙니다만 다양한 방송 그리고 채널들이 존재를 하면서 자신들의 영상을 제공하고 방송하는 매체로 유튜브를 잘 활용하고 있죠.

단순히 영상을 제공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광고로 인한 수익 까지 얻을 수 있으니 누이 좋고 매부 좋고 꿩 먹고 알 먹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일석이조죠.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볼때 영화 리뷰 영상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영화 리뷰어들 중에 좋아하는 분들은 발없는새, 거의없다, 빨강도깨비, 엉준 등 많은 분들이 계신데 개인적으로는 거의없다 를 좋아 합니다.

유튜버 분들의 아이디 라기 보다는 채널명으로써 소개를 하기에 존칭은 생략 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거의없다 채널의 메인메뉴는 배로 영화걸작선 이죠. 국내외 재미없고 엉망인 영화는 여지 없이 까임을 당하게 되는데 처음 본게 인천상륙작전 이었습니다. 별 생각없이 재밌게 봤던 영화가 개연성 부터 연출이 문제가 있었다는 점. 각종 클리셰 등 몰랐던 부분을 알려주고 정말 재밌게 까 주더군요.


최근에 나온 리뷰중에는 안시성 부분이 있는데 영화 300이나 그 외 다양한 영화의 카피를 어떻게 깨알같이 찾아서 비교 분석을 해주는데 정말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편집도 굿 내용도 굿 목소리도 굿

재밌는 유튜브 채널 로써 거의없다 채널을 적극 추천합니다. 지금은 빨강도깨비가 진행하는 방구석1열 코너가 있는데


거의없다 님이 하실때가 훨씬 재미가 있었던거 같네요. 영화걸작선 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물론 망작을 리뷰하는 영화걸작선과 평작 이상 명작을 리뷰하는 방구석1열과는 분명 차이가 있겠죠.

다시 방구석 1열도 해주면 좋겠다는 개인 적인 생각이 있네요. 참 거의없다 채널은 여기를 클릭 하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드실거라고 생각 듭니다.

댓글